
오늘은 그동안 벼루고 벼루던 60계치킨을 먹어봤습니다!
저는 배달의민족앱을 구독하고 있는데요, 매주 다양한 음식들을 할인을 해주고 있어서, 잘 활용하고 있는데요,
흠,,,비만의 지름길인 듯,,,,
ㅎㅎ 이 얘기를 하려던게 아닌데,,,60계치킨에서 크크크치킨이 나온지도 오래됬는데, 한 번 먹고 싶은데 하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요, 60계치킨은 잘 팔려서 그런건지, 회사 방침이 그런건지 한 번도 할인을 안해주더라구요
요새 치킨 한마리에 2만원은 기본이니, 할인을 안해주면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암튼 오늘 왠일로 3천원 할인해주길래, 리뷰를 읽어보니 평이 너무나 좋아서 시켜봤습니다.

일단 비쥬얼은 바삭한 느낌으로 합격! 콜라와 치킨무, 마늘소스 동봉

리뷰 남기면 준다기에 리뷰약속하고 치즈스틱3개를 받았습니다. 옥수수 맛에
고소하고 쫀득한 치즈, 요건 맘에 들었습니다.


안그래도 치킨의 비쥬얼은 합격인데, 좀 느끼하지 않을까? 하고 생각했었는데, 콘마요소스와 크크크소스라고 약간 매운맛을 가미한 쓰리라차느낌의 소스도 들어있더라구요.
자, 각설하고 먹어보니, 비쥬얼 그대로였습니다. 일단 겉은 바삭한식감이 있어서 좋아구요, 치킨도 그럭저럭 맛은 괜찮았는데요, 역시나 느낌함이 문제입니다. 왠지 비쥬얼도 식용유에 적셔진 느낌이었는데 역시나 느끼하더라구요
그래서, 소스가 3종이나 들어있구나 싶네요!
사실 저한테는 좀 애매한 맛있었습니다. 튀김옷이 바삭한 건 맞는데, 차라리 옛날치킨의 튀김옷이 더 바삭하고 튀김옷까지 먹고 싶을 정도 였다면, 크크크 치킨은 저 양이면 2인이 먹으면 딱일것 같은데, 맛없다고는 할 수 없지만 느끼해서 3명에서 나눠먹으면 뭔가 부족한 느낌에 더 맛있게 먹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추천하고 싶냐고요? 5점만점에 3.8점정도? 한 번 맛보는건 추천! 그 다음은 각자 취향에 맡기고 싶네요,
느끼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니,,,
오늘은 60계치킨 메뉴중 ㅋㅋㅋ치킨을 시식한 후기를 올려봤습니다.
ㅋㅋㅋ 는 나를 비웃는 듯,,,,
'☆ 정 보 통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 넷플릭스 「싸움독학」 리뷰 — 이게 진짜 사이다다! (0) | 2026.06.17 |
|---|---|
| 2026년 최신! 신혼부부 임차보증금 지원 및 전세대출 조건 완벽 정리 (0) | 2026.06.16 |
| The 경기패스 신청 방법 및 혜택 총정리 (K패스와 차이점 완벽 비교) (0) | 2026.06.15 |
| 오뚜기 '골든 후라이드치킨' 시식후기 (0) | 2026.06.13 |
| 🚀 스페이스X 상장! 국내에서 투자하는 방법 — TIGER 미국우주테크 ETF 완벽 정리 (0) | 2026.06.12 |